효성cms+ 공식 세일즈 파트너

효성CMS 가입절차안내입니다. 본문

효성CMS+ 가입안내

효성CMS 가입절차안내입니다.

효성CMS+ 공식 세일즈 파트너 2016. 8. 11. 18:06

안녕하세요...CMS자동이체 가입 담당자입니다.

편리한 CMS가입은 담당직원의 상세한 상담과 계약진행 서비스 이용까지 책임지고 안내를 해드립니다.

가입절차와 필요한 구비서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고객님의 업종과 서비스 이용 규모에 맞는 상품제안을 받는 단계입니다. 대부분의 매달 수납처리가 필요한 업종들은 필요한 요건만 갖추어지면 이서비스를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세무사,회계사,후원기관 ,기관단체,학원,일반기업등 아주 다양합니다.

두번째로 업종별 사업자종류별 구비서류를 분비를 하시면됩니다. 예전에 비해서 상당히 간소해졌습니다만 그래도 5가지정도의 서류는 준비를 해주셔야 계약진행이 됩니다.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 수납통장 인감
  • 업종별 사업 증빙서류(세무, 회계, 노무 및 제휴 단체 생략)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3개월 이내)
  • 법인 인감도장
  • 법인 등기부등본 1부(3개월 이내)
  • 주거래은행 통장(법인명의) 사본 1부
  • 업종별 사업 증빙서류(세무, 회계, 노무 및 제휴 단체 생략)

 

 

 

 

 

세번째로 효성의 영업담당자의 계약 방문단계입니다. 상담후 필요한서류를 준비하셨으면 담당자가 내방후 서비스신청서 작성과 전반적인 이용관련 설명과, 프로그램안내, 서류접수등을 진행합니다. 고객서비스 향상과 추후 문제점 예방차원에서 담당자의 방문은 필히 이루어집니다.

네번째로 접수한 서류와 계약조건 심사를 거친후 2~5일 사이에 서비스 개통이 이루어집니다. CMS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회원등록과 출금절차를 진행하시면 편리한 수납프로그램 효성CMS이 이용이됩니다.

*회원등록이전 필히 고객에게 자동이체 동의서는 수취하셔야합니다.

*이용중 프로그램 안내나 이용시 불편한 사항은 효성CMS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됩니다. 효성의 고객센터는 타사와는 차별화된 전문 인력 배치로 20명의 전문이력이 이용기관과 고객의 불편사항에 신속히 대응해드리고 있습니다.

계약 및 이용상담 TEL : 1599-1524

www.Fcms.co.kr
홈페이지 바로가기:   효성CM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