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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료 자동이체

효성CMS+ 공식 세일즈 파트너 2010. 3. 4. 19:21

>임대료 자동이체

 

복사기,프린트,잉크토너,컴퓨터등의 렌탈업종에 계시는 분들이 월임대료나 관리비 수납에 있어서 어려움이 많이 있는걸로 알로 있습니다..

최근 고객의 납부계좌에서 임대료를 정기적으로 자동수납하는 cms자동이체 서비스를 이용해서 관리비를 수납해 관리비 수납의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cms서비스는 금융결제원과 효성 두곳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서비스이지만 도입절차나 비용적인 부분에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카드사 보험사등 일정규모 이상의 사업체를 제외한 중소규모 개인,법인 사업자의 경우는 가격적인 면에서 효성cms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cms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신규계약시 한번의 자동이체 동의 절차만 거치면 임대료 수납기간동안 매월 정기적으로 임대료를 자동이체로 고객의 통장에서 사업자의 계좌로 이체가 됩니다.

 

>도입가이드

 

1.소비자로부터 계좌정보 취득
  -자동이체신청서를 통하여 소비자의 자동이체 결제정보 및 실명정보를 소비자 동의하에 취득

2.결제정보 등록
  -소비자로부터 취득한 자동이체정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

3.출금신청
  -소비자정보 등록을 마친 소비자에게 약정된 날짜에 맞게 당월 임대료를 은행에 청구하는 절차

4.출금 및 정산
  -청구 받은 데이터를 전송하여 소비자의 계좌에서 청구한 금액만큼 출금 후 관리계좌로 입금

 

>가입절차

 

1.서비스 이용상담  >> 2.서비스 이용신청  >>  3.계약서 및 구비서류 접수  >>  4.서비스 승인 및 개통  5.이용자 교육

 

 

**효성cms에서는 영업사원 1:1 지정을 통하여 계약진행과 프로그램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효성CMS 와 상담하세요!!! 
TEL : 1599-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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